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선(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를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1990년대 초에 등장한 IMC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공부한 광고, PR, 판촉, 이벤트, 전시,SNS 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이들을 여하히 비용효율적(ROI)으로 융합(Integration)해서 운영하는가 입니다. 그러기 위한 첫 걸음은 ‘왜 통합인가?’라는 근본적인 질문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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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선(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를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1990년대 초에 등장한 IMC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공부한 광고, PR, 판촉, 이벤트, 전시,SNS 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이들을 여하히 비용효율적(ROI)으로 융합(Integration)해서 운영하는가 입니다. 그러기 위한 첫 걸음은 ‘왜 통합인가?’라는 근본적인 질문에서 시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