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 0
point : 0
더보기

2021' 웹강의실(봄학기)

모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한데 섞어서 정제하면 결국은 브랜드가 됩니다. 지난 3년 동안 광고홍보학을 공부하면서 배우고 익혔던 내용을 온전히 녹여내는 시간입니다. 동시에 나라는 브랜드를 어떻게 관리해 나갈지를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입니다

강의 목표와 방향(Syllabus)

조회 수 26 추천 수 0 2021.02.26 11:03:51
광고홍보학과에서 4년 동안 배운 모든 개론과 각론들을 브랜드로 녹여낸다
브랜드란 무엇이고 왜 중요한지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관리할지를 학습한다
조직(기업과 비영리) 경영 일원으로서 어떻게 대내외 구성원들과 협력할지를 모색한다
4차 산업혁명과 코로나19로 대별되는 미래 사회 구성원으로서 자신의 브랜드를 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한다

사회인문학 관점에서 플립 러닝(거꾸로 학습)을 도모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 20180396 정주현 브랜드 관리론 2강 제출합니다. file 정주현 2021-03-12 19
3 평가 기준 김일철 2021-02-26 33
2 15주 일정과 영상 10편 김일철 2021-02-26 36
» 강의 목표와 방향(Syllabus) 김일철 2021-02-26 26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