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한데 섞어서 정제하면 결국은 브랜드가 됩니다. 지난 3년 동안 광고홍보학을 공부하면서 배우고 익혔던 내용을 온전히 녹여내는 시간입니다. 동시에 나라는 브랜드를 어떻게 관리해 나갈지를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입니다
주차 영상(for flipped learning & assignment)
주1 0. 자기 소개 및 수업 참여 목적, 줌 미팅
주2 1. 수업을 위한 안내
주3 2. 왜 브랜드(관리)가 중요한가?
주4 3. 브랜드(관리)란 무엇인가?
주5 4. 브랜드 가치란 무엇인가?
주6 5. 브랜딩이란 무엇인가?
주7 6. 브랜드 관리, 어떻게 하나?1
주8 중간고사
주9 7. 브랜드 관리, 어떻게 하나?2
주10 8. 나라는 브랜드의 포트 폴리오
주11 9. 사례 연구와 발표 요령
주12 10. 나라는 브랜드에 대한 발표
주13. 나의 포트폴리오 시나리오
주14 조별 사례 발표 탑재와 공유
주15 기말고사
상기 진도는 학사 일정에 따라 수정될 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