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 0
point : 0
더보기

2021' 웹강의실(봄학기)

모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한데 섞어서 정제하면 결국은 브랜드가 됩니다. 지난 3년 동안 광고홍보학을 공부하면서 배우고 익혔던 내용을 온전히 녹여내는 시간입니다. 동시에 나라는 브랜드를 어떻게 관리해 나갈지를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입니다

동의대 서버연결에 문제가 있어 웹강의실에 업로드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20180396 정주현 브랜드 관리론 2강 제출합니다. file 정주현 2021-03-12 19
3 평가 기준 김일철 2021-02-26 33
2 15주 일정과 영상 10편 김일철 2021-02-26 36
1 강의 목표와 방향(Syllabus) 김일철 2021-02-26 26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