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내 과목을 수강하는 학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면서...

주지하듯  모든 수강생은 학기 중 아래 책 가운데 2권을 읽고 하나는

중간고사 나머지는 기말고사까지 독후감을 제출 바랍니다

 

2권중 필독서 (중간고사 이전 제출)

글로벌 광고론 수강생  김일철 저 복잡계 광고, 컴북스

글로벌 PR론 수강생    김일철 저  복잡계 PR, 컴북스

브랜드 관리론 수강생  마이클 윌못 저, 김일철 역 시티즌 브랜드, 한길사

설득과 협상  수강생   김일철 저 설득과 협상, 신아사

 

독후감:A43쪽 각 요약, 느낌, 비판을 hand writing으로...

 

강민호2017),”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턴어라운드

 

짐 스턴 저, 김현정 역(2018),”인공지능 마케팅”, 한빛 미디어

 

티엔추오 저, 박선령 역(2018),”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부키

 

조지 앤더스 저, 김미선 역(2018), “왜 인문학적 감각인가?”, 사이

 

레이 커즈와일 저, 윤영삼 역(2016),”마음의 탄생”, 크레센도

 

로버트 킨솔 외저, 신솔잎 역(2018),”유튜브 레볼루션”, 더퀘스트

 

조이 이토 외저, 이지연 역(2016),” 더 빨라진 미래의 생존원칙”, 민음사

 

이토 고치히로저, 전선영역(2017),” 데이터 분석의 힘”, 인플루엔설

 

데이비드 볼리어저, 배수현역(2015),”공유인으로 사고하라”, 갈무리

 

이건명 외(2018),” 인공지능 시대의 인문학”, 신아사

 

김종석(2015),” - 안다는 것에 대한 동양적 성찰”, 글항아리

 

김원종(2016),”한비자”, 휴머니스트

 

김민형(2018),” 수학이 필요할 때”, 인플루엔설

 

 

아직 두 권은 다 읽지 못했지만 지난 겨울 방학 동안 이번 과제를

염두에 두고 골라서 읽은 책들입니다

본인이 선택해서 읽은 책과 관련 질문이나 토론을 원하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profile